구글애드센스 수익에 핵심지표인 RPM, CPC, CTR 알아보기
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표: RPM, CPC, CTR 설명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핵심 지표는 RPM, CPC, CTR입니다.각 지표의 의미와 계산 방법, 수익에 미치는 영향까지 아래에서 쉽게 확인하세요.1. RPM (Revenue Per Mille, 1,000회 노출당 수익)정의: 광고가 1,000회 노출될 때 예상되는 수익을 의미합니다.계산 공식: RPM = (총 수익 ÷ 노출 수) × 1,000예시: 하루 10,000회 노출, 50달러 수익 → RPM = (50 ÷ 10,000) × 1,000 = 5달러의의: 광고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지표로, RPM이 높을수록 같은 방문자 수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.2. CPC (Cost Per Click, 클릭당 비용)정..
2025. 4. 24.
삼성 , 한화 , DB , ABL 생명 , KB손해보험 , 한화손배보험 보험사별 건강보험 주요 특징 알아보기
보험사별 건강보험 주요 특징 삼성생명주요 보장: 암, 심장질환, 뇌혈관질환, 당뇨 등 폭넓은 보장상품 다양성: ‘나를 위한 건강보험’, ‘다모은 건강보험 S4’ 등 다양한 상품특장점:암·뇌·심장 진단 후 생존지원금 지급뇌혈관·허혈성심장질환 최초 진단 후 10년간 치료 보장올인원케어서비스(건강상담, 장해 발생 시 프리미엄 서비스)특약 다양, 100세 만기 등 다양한 옵션 한화생명주요 보장: 암, 뇌, 심장, 고혈압, 당뇨 등 만성질환 통합 보장상품 특징:‘The H 건강보험’ – 보험료 절감, 특약 다양프리미엄형(종신보장), 베이직형(무해지환급형) 선택 가능경증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간편심사형진단 시점까지 납입 보험료 전액 환급 특약가입 연령: 만 15세~90세, 다양한 보험기간/납입기간DB생명주요 보장:..
2025. 4. 24.